카테고리 없음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영화 '남은 인생 10년' 기자간담회 참석

위드무비 2023. 6. 5. 17:02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가, 영화 '남은 인생 10년' 기자간담회 참석

고마츠 나나가는 5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에서 진행된 영화 '남은 인생 10년'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을 경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 그녀는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 역을 맡아 생생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영화 '남은 인생 10년'

영화 '남은 인생 10년'은 스무 살에 난치병을 선고받은 마츠리가 자신의 인생을 되돌아보며 마지막 일년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고마츠 나나가는 이번 영화에서 마츠리 역을 맡아 지금까지의 연기력을 뽐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고마츠 나나가

고마츠 나나가는 일본을 대표하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괴물' 등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팬층을 확보했습니다.

결론

고마츠 나나가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소화해왔습니다. 이번 영화 '남은 인생 10년'에서도 그녀의 연기는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연기를 기대해봅시다.

 

[동감][영화 동감 리뷰] 영화 동감 쿠키 영상, 동감 리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청년일꾼 폐기물입니다~오늘은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했어서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자리에 앉았어요!오늘 제가 관람한 작품은'동감'이라는 영화 였어요~ 영화 자체가 잔잔하고 커다란 굴곡이 없는 로맨스 영화라 쿠키 영상이 있을 것 같아 기다려 보았지만엔딩 크레딧까지 기다려 본 결과,쿠키영상은 없는 영화였어요..!고객님들께서 혹시 저처럼쿠키영상을 기다리실 것 같아 안내를 드립니다~!!우연히 연결된 HAM으로21학번 무늬와 91학번 김용!사랑과 우정, 그리고 반전 가득한 탄탄한 스토리까지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작품이었는데요~저는 개인적으로 여진구 배우의 작품 고르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해여진구 배우가 나오는 작품은 빼놓지 않고 보는데이번 작품도 참 좋았어요!연기력은 물론, 호소력 짙은 목소리까지편안한 마음으로 볼 수 있었던 영화랍니다~함께 나오는 조이현 배우도풋풋하고 싱그러운 대학생을 잘 연기해 주어서보는 재미가 더해졌던 것 같아요~91학번의 삶은 상상도 할 수 없지만21학번의 삶도 상상이 어려운약간 고인물 청년일꾼은모든것이 판타지로 느껴졌던 영화였답니다!'혹시..?', '설마..?'라는 예상이 단 하나도 맞지않고모두 엇나가서 오히려 다행이었던영화 동감!사실 저는 극 중 김용의 선택이 잘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곱씹어 볼수록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었나,싶은 마음도 드네요~동감을 보신 이웃분들이 계시면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댓글 달아주세요!저희 의견을 한 번 나누어보아요ㅎㅎ동감은시립대와 강원대 춘천캠퍼스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제가 옛날에 시립대 근처에 살았어서 그런지괜히 반갑고막 새록새록 생각나고!그렇더라구요~~날이 추워져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볼만한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눈과 귀가 즐겁고잔잔하고 풋풋한 첫 사랑의 이야기로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영화니까요!이런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풋풋한 커플 분들께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청년일꾼폐기물님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