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동감][영화 동감 리뷰] 영화 동감 쿠키 영상, 동감 리뷰!

위드무비 2023. 1. 25. 17:04
여러분 안녕하세요! 
청년일꾼 폐기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문화생활을 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고 자리에 앉았어요!

오늘 제가 관람한 작품은
'동감'이라는 영화 였어요~


 영화 자체가 잔잔하고 커다란 굴곡이 없는 

로맨스 영화라 쿠키 영상이 있을 것 같아 기다려 보았지만

엔딩 크레딧까지 기다려 본 결과,

쿠키영상은 없는 영화였어요..!

고객님들께서 혹시 저처럼

쿠키영상을 기다리실 것 같아 안내를 드립니다~!!



우연히 연결된 HAM으로

21학번 무늬와 91학번 김용!

사랑과 우정, 그리고 반전 가득한 탄탄한 스토리까지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작품이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진구 배우의 작품 고르는 능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해

여진구 배우가 나오는 작품은 빼놓지 않고 보는데

이번 작품도 참 좋았어요!


연기력은 물론, 호소력 짙은 목소리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볼 수 있었던 영화랍니다~


함께 나오는 조이현 배우도

풋풋하고 싱그러운 대학생을 잘 연기해 주어서

보는 재미가 더해졌던 것 같아요~


91학번의 삶은 상상도 할 수 없지만

21학번의 삶도 상상이 어려운

약간 고인물 청년일꾼은

모든것이 판타지로 느껴졌던 영화였답니다!

'혹시..?', '설마..?'라는 예상이 단 하나도 맞지않고

모두 엇나가서 오히려 다행이었던

영화 동감!

사실 저는 극 중 김용의 선택이 잘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곱씹어 볼수록 가장 현명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은 마음도 드네요~


동감을 보신 이웃분들이 계시면

혹시 어떻게 생각하시는 지 댓글 달아주세요!


저희 의견을 한 번 나누어보아요ㅎㅎ

동감은

시립대와 강원대 춘천캠퍼스에서 촬영되었다고 하는데,

제가 옛날에 시립대 근처에 살았어서 그런지

괜히 반갑고

막 새록새록 생각나고!

그렇더라구요~~

날이 추워져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시거나

볼만한 영화를 찾으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눈과 귀가 즐겁고

잔잔하고 풋풋한 첫 사랑의 이야기로

올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영화니까요!


이런 내용을 좋아하시는 분들,

풋풋한 커플 분들께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